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치아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제목 심각한 부부갈등 해결을 위한 심리상담 등록일 2021.10.06 19:39
글쓴이 상담센터 조회 219
부부는 결혼 후 서로의 성격 등의 차이로 갈등이 시작됩니다.
이때 자녀/육아문제, 경제문제, 고부간의 갈등 등 가족 내부의 문제들이 밖으로 표출되며 부부갈등의 원인으로 발전되어 갑니다. 이런한 갈등에서 서로에 대한 이해와 대화가 필요하나 어느 일방이 참고 넘어가는 일이 많고 시간이지나면서 갈등이 골은 더욱 깊어집니다.

또한 괜찮은 것 같으면서도 알게 모르게 서로에게 쌓여온 갈등 으로 고민하는 부부가 심리적 불안 증상을 호소하고 이것이 우울 등 질병으로 확대되어 고통스러워 하는 경우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통로01.jpg

심리상담센터를 찾는 ​많은 부부는 이제 더 이상은 참수없다 생각하고 이혼를 결심하기전 단계에서 마지막으로 심리상담 한번 받아보고 결정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방문하는 사례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센터를 방문하는 부부는 이런한 갈등에서 벗어나 이제는 그만 싸우고 싶다는 마음의 긍정적 변화입니다. 이때 조금만 상대를 이해하고 자기의 마음을 돌볼 줄 안다면 분명 부부사이가 긍정적으로 해결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심리적 고통과 갈등에서 변화의 마음을 갖기 위해서는 지나온 과거에 대한 서로간의 질못된 마음을 바르게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한 부부문제에서 긍정적 변화의 마음을 돕기위하여 저희 심리상담센터에서는 부부문제 전문 심리상담사 선생님의 1대1상담을 통해 변화의 마음을 이루어 나갑니다.

□ 심리상담/치료 및 교육 안내
   - 심리검사 (정서, 학습, 성격유형, 지능, 진로 적성, 사회성, 대인관계, 부적응)
   - 성인심리상담, 부부심리상담, 청소년심리상담, 아동심리상담, 커플심리상담, 가족심리상담.
   - 놀이치료, 심리치료, 부모교육, 심리상담.
   - 기업, 단체 ,학교, 청소년 교육강의 / EAP 기관.
   - 문의 : 043-232-2721 / CJ043@cj043.or.kr
파일첨부 :
1. n001.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143]